본문 바로가기

엄지신문 소개

엄지신문 2013년 하반기 기자단을 소개합니다


김승민 자원봉사자, 김관욱 기자


내가 인터뷰 한 선생님의 이름은 김승민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은 축구를 좋아하고 싫어하는 과목은 수학입니다. 고향은 광주입니다. 대학교는 서울시립대이고 사는 곳은 서울시립대앞입니다. 군대에선 행정병이었고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입니다. 좋아하는 꽃은 벛꽃입니다. 옛날에 하던 게임은 롤, 스타크래프트이고,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입니다. 시력은 1.0이라고합니다. 이상 김관욱 기자였습니다.




서빛남 자원봉사자와 송세은 기자


내가 인터뷰한 서빛남 선생님은 유럽여행을 가보고 싶다고 하고 어려운 과목은 사회라고 한다. 잘하는 것은 컴퓨터게임, 좋아하는 색깔은 초록색, 못하는 과목은 체육, 잘 하는 과목은 과학, 좋아하는 음식은 피자, 싫어하는 음식은 미나리, 좋아하는 맛은 단맛, 잘하는 게임은 스타크래프트, 고향은 경상북도 칠곡군, 취미는 음악듣기, 장래희망 공무원 이라고 합니다. 이상, 송세은기자 이었습니다.



김민아 자원봉사자



---


답십리 초등학교 4학년 이준용 기자


김희진, 송형근 자원봉사자


내가 한 질문과 선생님들의 대답
-선생님들이 지금 가장 생각나는 사람은? (기숙사 룸메이트언니, 한 달 전에 군대 간 친구)
-만약 지금 5억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은? (세계일주하기, 집사기)
-선생님들이 어렸을 때 했던 놀이는? (킥보드타기, 경찰과 도둑)
-결혼하고 싶은 나이는? (32살,28살)
-지금까지 했던 게임 중 가장 재미있었던 게임은? (메이플, 크레이지아케이드, 카트라이더/ 버블파이터, 메이플 ,리그오브레전드)
-만약 성별이 바뀐다면 하고 싶은 직업은? (군인 장교/ 초등학교 선생님)

선생님이 한 질문과 나의 대답
-내가 가장 못 먹겠는 음식은? (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
-나의 기억에 가장 남는 일은? (파주에 있는 책 공장을 견학 갔던 일)
-나의 장래희망은? (경찰, CSI 과학수사관, 소방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은? (과학 잡지 ‘어린이 과학 동화’)
-내가 가보고 싶은 곳은? (워터파크)
-어른이 되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은? (전국 각지 여행하기)

이준용 기자가 김희진, 송형근님을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


1.무슨 혈액형이에요?(실제로 적을 땐 혀려형이라고 적었다)
B형
2.여친 있어요?
없다
3.무슨 음식 좋아하세요?
치킨

나의 질문

1. 여자 친구 있니?
없는데 같은 반에 키가 큰 여자애가 상연이를 좋아하지만 정작 본인은 별로라고 한다.
2. 좋아하는 것은?
아빠. 그냥 좋다. 아빠가 없다고 생각해보면 알 것 같다고 한다.
3. 이 프로그램하면서 가고싶은 곳?
롯데월드. 가봤더니 정말 재밌는 것이 많았다고 한다.
4. 별명?
자기는 닭띠인데 어딜 올라가는 걸 좋아해서 별명이 원숭이라고 한다. 실제로 처음 만난 날 책장에 올라가고 난리도 아니었다.


양용민 자원봉사자가 상연이를 인터뷰한 내용입니다.